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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미래교육

우리의 미래는 교육에 달려있다.

 

 

북한은 주민을 세뇌시켜서 주체사상과 공산주의 체제의 허구성과 비효율성을 덮어 버리고, 3대째 세습 통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마오쩌둥은 장제스에 의해 쫓겨 전멸될 수 있는 위기에 처해서도 농민들에 대한 공산주의 이념 교육을 게을리 하지 않았고,

결국, 농민들의 지지를 바탕으로 중국을 공산화 시키는 데에 성공합니다.

 

지속적인 세뇌교육이 맹목적 믿음으로 이어지면서 얼마나 놀라운 결과를 가져오는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아울러, '북한이 비뚤어진 공산주의 사상대신 주민들에게 세상 이치에 맞는 것들을 가르쳤다면

그 단결된 힘으로 지금은 얼마나 강국이 되어 있을까?'하는 생각도 들게 합니다.

 

저는 우리가 하나된 역량을 발휘하기 위해서, 우리 아이들에게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역사와 민족정신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국경을 초월한 무한경쟁 속에서 살아 남을 수 있는 경쟁력을 갖기 위해서 과학과 기술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스스로 행동할 수 있도록 판단력과 합리성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라안에서 그리고, 세계 속에서 떳떳한 사람으로 살아가기 위해서 도덕성과 책임감을 길러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것이 교육을 통해 이루어 집니다. 따라서 우리의 미래는 교육에 달려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우리 아이들에게 비뚤어진 세계관이나 세상의 이치에 맞지도 않는 것들을 가르친다면

그리고, 교육시스템을 비효율적으로 설계해서 우리 아이들의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게 한다면,

결국 그것은 부메랑이 되어 우리의 발전을 저해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공작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강대국들이 핵을 보유한 이상, 무기를 쓰는 전쟁보다는 경제전쟁, 무역전쟁, 문화전쟁 등의 형태로 대결구도를 벌여가고 있으며,

상대국가의 강점을 파괴하고, 약점을 극대화시켜, 사회를 와해시키고 혼란과 갈등을 야기시키려는 공작들이 여러분들이 모르는 사이에 세계 각지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민주주의와 전체주의가 만나는 최전방이기 때문에, 미국과 중국의 공작이 그 어느 나라보다도 심하게 일어나고 있는 국가입니다.

 

만약, 중국이 우리나라를 중국의 꼬봉국가로 전락시키고자 한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바로, 교육을 망가뜨리면 됩니다.

산업이나 경제를 망가뜨리는 방법도 있지만 경제가 망가지면 국민들이 피부로 바로 느끼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파괴 공작을 하기에는 저항에 부딪힐 때가 많습니다.

반면, 교육을 망가뜨리는 공작을 하는 것은 아주 쉽습니다.

 

공익을 위한 일을 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회단체, 국회의원, 기자, 사회 지도층 인사들을 매수하고, 계층간 이해관계와 갈등을 이용하면

아주 적은 비용으로 효과적으로 우리나라의 교육을 말아 먹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교육 파괴 공작을 한 지 이제 20년이 넘은 것 같은데, 지금은 목표를 달성해 가고 있는 상황이라,

학교에서는 아직도 20년 전 그대로 비효율적으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교육산업에는 사교육이라는 멍에를 씌우고, 사회악으로 치부시켜 발전에 족쇄를 채워 놓았습니다.

그리고, 수능은 전과목 절대평가를 눈앞에 두고 있는데,

절대평가까지 되면 실력이 아니라 힘있고 돈있고 빽있는 집안 학생들이 좋은 대학에 진학 할 수 있는 길이 활짝 열리게 되는데,

이런 지경까지 이르게 되면, 없는 사람들이 계층 사다리를 타고 위로 올라갈 수도 없고, 공정한 경쟁을 통해 최고 실력자가 최고 자리로 올라갈 수도 없게 되어

결국, 비효율성이 사회에 만연하게 되고 상층으로 가면 갈 수록 썩은 물이 고이게 되어 우리 사회는 스스로 붕괴하게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여기서 우리사회가 어떻게 '교육절벽'에 점점 가까워 지고 있는지를 소상히 밝히고,

이를 해결하는 방법과 함께, 앞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어떤 교육을 시켜야 하는지도 제시해 보겠습니다.

 

 

<바로보기>
 

 교육절벽이 다가온다!


 
교육산업을 키워라!


 
공교육을 바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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